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갓튀긴후라이드 대구 상인동 치킨 맛있는곳

 

 

대구 상인동 치킨 갓튀긴후라이드

 

 

 

갓튀긴후라이드 대구 상인동 치킨 맛있는곳

 

 

제가 요즘 가장 좋아하는 최애 치킨인 갓튀긴후라이드를 소개할게요!

 

 

겉바속촉의 끝판왕이라 자주 즐겨 먹고 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사용하는 기름도 깨끗한거 같고 무엇보다 맛도 좋아 최근 야식 먹을 때면 상인동에 있는 대구 갓튀긴후라이드를 자주 시켜 먹어요. 최근에 오픈한 곳이기도하고 잘 알고지내던 사장님이라 믿고 먹는 대구 상인동 치킨 가게예요ㅎㅎ

 

 

 

 

정성스레 적은 편지글도 있어요. 마지막 부분에 "오늘도 당신은 저에게 참 소중한 분, 고마운 분이셨습니다, 참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 문구가 감동적이네요. 훈훈하고 친근한 느낌의 대구 상인동 치킨 맛있는 곳 : )

 

 

 


갓튀긴후라이드 메뉴는 기본, 양념, 매운양념, 간장, 매운간장, 치즈땅, 칠리땅 그리고 반반으로도 주문할 수 있어요. 가격이 굉장히 저렴한 편이예요.

 


모든 메뉴 순살 변경시 1,000원 추가 되구요. 방문포장 4,000원 할인이 되요. 한 마리에 만원 초반대면 정말 착한 값이예요.

 

 

 

 

저는 여기 똥집도 먹어 봤는데 진짜 진짜 맛있어요. 4,500원이라 같이 추가해서 먹는것도 추천해 드려요~

 

 

대구 갓튀긴후라이드에서 저희가 주문한 menu는 양념 반, 매운간장 반 천원 추가해서 순살로 배달주문 했어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범벅치즈볼 이것도 함께 주문했구요.

 

 



따끈따끈한 상태로 배달이 도착했어요. 눅눅해 지지 않게 얼른 뚜껑 열어 줘야쥬 ㅎ,ㅎ 허니머스타드 드레싱이랑 갈릭디핑소스, 튀겨서 설탕 묻힌 건빵이랑 무, 나무젓가락 이렇게 챙겨주셨어요.

 

 

 

양도 푸짐해요. 대구 갓튀긴후라이드는 포장해가면 4천원 할인되니까 코로나 끝나면 테이크아웃 해 가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양념 치킨은 제 친구들, 남편, 저도 다 맛있게 먹은 메뉴인데요~ 제가 생각하기에 호불호 갈리지 않고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맛이 아닐까 싶어요. 겉 튀김이 얼마나 바삭바삭한지 식감이 정말 좋아요. 달콤한게 맛도 좋구요. 닭고기는 육즙이 가득하고 살이 야들야들 정말 부드러워요.

 

 

 

 

저희는 순살을 시켜서 먹기도 정말 편했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천원 추가금 내고 뼈 없는걸로 먹는게 더 맛있고 먹기에도 간편해서 추천해요. 터벅살 마저 결대로 부드럽게 찢어져요.

 

 

 

 

저는 간장양념도 먹어봤는데 매운간장이 더 맛있더라구요. 인기메뉴라고 추천 받고 주문해 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매워서 눈물 흘릴 정도 전혀 아니구요. 매운거 못드시는 맵찔이도 거뜬히 먹을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 확신은 못하겠네요. 제가 매운걸 잘 먹는편이라.

 

 

 


적당히 짭쪼름하면서 단짠, 은근한 맵짠의 조합을 느낄 수 있어 다음에 주문할 때 또 이 메뉴로 시켜볼 듯 해요.

 

 

 


치즈볼은 총 네 개가 들어있고요. 겉에 시즈닝이 범벅이 되어있어요. 속에 치즈가 완전 가득 들어있고 막 조리됐을 때 먹으면 쭉 늘어날 거 같아요. 어쨌든 진짜 맛있다는거~ 여긴 정말 치킨도 맛있지만 사이드도 넘 괜츈해요.

 

 

 


종종 먹는 대구 갓튀긴후라이드 라서 그 외 메뉴도 먹어봤는데 치즈땅도 정말 맛있어요. 시즈닝 듬뿍 뿌려 주시고 특히 여자들이 좋아할 메뉴라 생각해요.

 

 

 


근데 여긴 아무 양념되지 않은 기본도 담백하고 괜찮거든요. 이것도 사진은 없지만 ㅠ 함께 챙겨주신 소스랑 찍어 먹으면 굿~ 겉 튀김 부분이 바삭바삭한 식감 때문에 맛의 퀄리티가 더 높아지는 거 같아요. 잡내 하나 나지 않고 고기 육즙도 가득해서 매번 야식 먹을 때가 되면 갓튀긴후라이드가 생각이 나나봐요.

 


조만간 또 시켜 먹으려구용 ㅎ_ㅎ

 

 

'맛집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써브웨이 샌드위치 추천 정말 맛있어요  (27) 2020.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