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편리한 이용방법 알려드려요

 

저의 첫 티스토리 블로그의 첫 포스팅을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이용 후기

시작을 할게요!

 

 

 

 

 

코로나 때문에 집순이 생활 한지도 벌써

한 달이 다 되어가요. 외출이라 해봤자

집 바로 앞에 있는 마트 정도 나가는게

다였는데 오랜만에 남편과 바람 좀 쐴겸

차 타고 돌아봤어요. 그러던 중 스타벅스에

들려 맛있는 음료 한 잔 테이크아웃

해 왔답니다ㅎㅎ

 


집 인근에 드라이브스루가 있어 편리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요즘 매장에서

먹기 불안해서 그런지 DT를 이용하려고

줄 서 있는 차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요즘 이렇게 차에서 내리지 않고도

원하는 음료를 포장해 갈 수 있어

세상 참 편해졌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용하기 편한만큼 걸을 수 있는 기회들이

점점 사라지니 운동부족.. ㅎㅎㅎ

살이 찔 수 밖에 없어요ㅠㅠ

 

 

요즘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도 정말

편리해 보이더라구요. 앱 통해서 미리

주문해 놓고 매장가서 받아오면 되니까요.

 

 

그렇다면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어떻게 이용하면 될까요? 알고나면

별거 없지만 알기전에는 괜히 긴장되는

순간~ 자세한 꿀팁까지 알려드릴게요.

 

 

 

 

 

미리 메뉴 정하기


날이갈수록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뒤에 줄 서

있는 차들을 생각해서 미리 주문할

음료를 결정해 두시면 좋아요.

 


가끔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다가 뭐

먹을지 선택해 두지 않아 아무거나

주문했던 기억이 나요 ㅠㅠ

미리 선택해 두시는건 직원분과 뒤에

기다리고 있는 차주분에대한 작은

배려심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저는 이날 자바칩프라푸치노를

주문했어요. 이때 반드시 결제할

현금 또는 신용카드 그리고 할인카드

등도 함께 준비해 두세요.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진입 및 주문하기

 

진입로에 따라 들어가면되요. 보통은

매장을 둘러 싸고 오른쪽 편에 있는 거

같더라구요. 다 그런건 아닐 수 있겠지만

제가 방문한 곳들은 모두 다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길 따라 천천히 이동하시면 되요.

정말 별거 없어요ㅎㅎ 보통은

스벅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 따라가시면 된답니다.

입구 부근에 주문할 수 있는 화면이 떠요.

거기서 잠시 정차하면 스타벅스 메뉴판도

보이고 곧 화면에서 매장 내 직원과

화상으로 연결되어 주문이 가능해져요.

 

 

여기서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되요.

저는 제가 먹을 프라푸치노 메뉴를

말씀드리고 여기서 주문할 음료의

사이즈를 골라야하는데 저는 tall

톨사이즈를 선택했어요.

 

 

"휘핑크림 올려드릴까요?" 라는

질문에 무조건 예스! ㅎㅎ

 

 

오더가 끝나면 메뉴와 선택한 사이즈가

뜨고 가격도 함께 화면에 보여요.

 

 

 

 

 

결제, 적립 및 주문한 음료 받기

 

주문이 끝나면 앞으로 조금 더

이동하시면 되요. 계산대가 나오고

그 앞에서 잠시 차를 멈추고 계산

및 별적립을 하시면 되요.

 

 

저 예전에 운전 초보이면서 드라이브스루

역시 혼자 시도해 보기는 처음일 때

계산대에서 멀찌감치 차를 정차 했더니

직원분이 좀만 더 가까이 세워달라고

해서 앞뒤로 왔다갔다 하면서 다시

차 세웠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지금은 절대 그러지 않아요ㅎㅎ

 

 

음료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모든 메뉴가 다 나오면 그때 결제하시면

되요. 저는 일찌감치 손에 쥐고 있던

스타벅스 50% 할인카드를 사용해서

결제했어요. 자바칩프라푸치노가

6,100원 이었는데 반값으로 3,050원에

먹을 수 있었어욯ㅎㅎ

 


계산까지 끝났다면 스타벅스 안녕!

떠나시면되요 ㅎㅎ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이용하기

정말 쉽죠?? 간편하게 음료 주문해서

마실 수가 있으니 정말 좋아요.

 

 

예전에 뚜벅이 시절에는 엄두도 못낼

DT 주문 이었지만ㅠㅠ 이제는 장농면허에서

벗어나 운전 할 수 있으니 종종 이용하고 있어요.

 


Drive Thru는 기프티콘 사용도 가능해요.

참고로 선물 받은 기프티콘이 있다면

메뉴 변경 가능하고요. 대신에 금액에서

초과된 것은 추가로 지불하셔야하고

반대로 금액이 남으면 환불되지 않아요.

이 부분도 알고 계신다면 좋겠네요.

 

 

 

 

 

 

스타벅스 대구도원DT점


주소: 대구 달서구 상화로 314
구) 도원동 577
전화번호: 053-637-3256

 

 

'카페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망고패션후르츠 깔끔하고 시원해요  (6) 2020.03.16